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와 함께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국가 전 영역의 기독교 지도자들이 국내외 교회와 기독교 선교봉사 단체 및 기독교 전문 사역기관과 기도하고 협력하는 평신도 사역 운동이다.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연례 국가조찬기도회를 주관, 대통령을 비롯한 국가지도자들이 모여 국가와 민족의 번영과 안녕, 그리고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 및 세계평화를 위해 기도하고자 한다.

국가의 거룩한 영적 사역을 위해 기독교 기관 및 단체는 물론 모든 유관기관과의 연합과 일치, 그리고 협력과 연대를 통해 하나님 말씀을 중심으로 섬김과 나눔의 사역을 실천한다. 특히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해외 선교를 위해 전 세계에 국가조찬기도회 설립을 위한 기도와 협력을 중심으로 지구촌 차원의 복음적 교류를 확대하여 국내•외 선교와 문화적 연대와 실천의 폭을 확장시켜 나가고자 한다.

나라의 장래를 하나님께 의탁하며 기도하는 연례 국가조찬기도회는 제35회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를 기점으로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가 국가의 영적 자산이라는 자각 아래 책임성, 전문성, 체계성, 지속성을 확보하여 새롭게 법인화하였으며, 전국의 각 지역 지회와 해외지회를 창립하고자 한다.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하나님과 민족 앞에 온전히 헌신하여 하나님께서 뜻을 이루시는 사역을 실천함으로써 나라와 민족, 그리고 지구촌에 십자가보혈을 통한 부활의 생명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간절한 기도와 말씀을 생활화하여 세계적인 국가조찬기도회의 중심국가로서 복음적 선교사역을 땅 끝까지 확산해 나가면서 하나님께 영광올리고자 한다.

이러한 사역을 위해 회장단과 이사진은 기도와 회비로써 헌신•봉사하고 있으며,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주님 안에서 한 마음으로 동역하기 원하는 기도용사들의 기도와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후원방법
구분 방법
계좌입금 농협 367-01-041606 (예금주 :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후원문의 Tel : 02) 761-9185, Fax : 02) 761-9187, Email : knpb202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