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법인설립 취지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국가 전 영역의 기독교 지도자들이 모여 국내외교회와 기독교 선교봉사단체 및 기독교 전문 사역기관과 협력하는 평신도 사역 운동이다.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연례 국가조찬기도회를 주관, 대통령을 비롯한 국가 지도자들이 모여 국가와 민족의 부흥과 안녕 그리고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 그리고 세계평화를 위해 기도하고자 한다.

이런 거룩한 국가의 영적사역을 위해 기독교 기관 및 단체는 물론 모든 유관기관과의 연합과 일치 그리고 협력과 연대를 통해 하나님 말씀을 중심으로 섬김과 나눔의 사역을 실천한다.

특히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해외 선교를 위해 전 세계에 국가조찬기도회 설립을 위한 협력과 지원 사업을 중심으로 국제간 기독교 교류를 확대하여 해외 선교의 연대와 실천의 폭을 확장시켜 나가고자 한다.

하나님께 의탁하며 기도하는 연례 국가조찬기도회는 제35회 국가조찬기도회부터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가 국가의 영적 자산이라는 책임성 전문성 체계성 지속성을 확보하여 나가고자 새롭게 법인화하여 국가의 영적 리더십을 갖고, 전국 16개 시·도지회와 해외지회를 창립하고자 한다.

국가조찬기도회를 통해 21세기 하나님께 쓰임 받는 나라와 민족이 되기 위해 간절한 기도와 말씀을 실천하여 세계적인 국가조찬기도회의 중심국가로서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고 그 선교사역을 땅끝까지 확산해 나가고자 사단법인을 창립한다.